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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내 주요 보험사들이 자동차보험료 인하를 시작하며 다시 할인에 대한 경쟁이 불붙었습니다.
S화재의 경우 개인용 및 업무용 자동차보험료에 대해 0.8%씩 인하를 시작하였고 이에 대해 관계자 말에 따르면 손해율 개선과 사업비 절감에 대해 자동차보험 실적 개선으로 보험료를 인하 할 여력이 생겼다고 하였습니다.
M손해보험사의 경우는 자동차보험료 인하에 대해 그간 저조했던 자동차보험 시장에 대한 경쟁력 확보 전략이라고 하였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함께 보험료를 큰 폭으로 인하하여 가입자분들의 체감이 클 것이라고 하였습니다.